[여의도역/연2800만/신입가능/4시퇴근] 경영관리본부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2-11-03 15:01:16    조회 : 161회   
 
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┃회사소개
□ 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 

- 국내 헤지펀드업계 1위 / 설립연혁 2006.05 / 2008년 7월 투자자문사 형태로 출범하여 자산운용업 및 투자일임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.

*경영지원(총무, 비서사무, 행정 등)으로의 커리어를 확장하고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

 

┃모집분야 

[총무성 사무 지원 업무]

* 사무보조 (우편 접수, 퀵발송, 명함/영수증 주문, 점심 주문 등)

* 비품관리 (용지/간식/사무용품 등 관리)

* 미화/환경 관리 (간식/파쇄/그릇/회의실 정리/대표실 냉장고 확인등)

* 응대 업무 (손님 안내, 차 제공)

* 전화 기본 응대 (기본 응대/메모 및 전화 돌려주기)





 

┃자격사항 

- 리셉션/총무/경영지원/비서 업무 경력 보유자 우대 

- 긍정적이고 성실하신 분

- OA활용 가능자

- 즉시 면접 및 출근 가능자 (빠른 진행 예정 입니다.)






┃근무조건
- 고용형태 : 바른인사컨설팅 소속 1+1년 근무 후 만료퇴사

(만료 퇴사 이후 해당 기업 소속 경력증명서 발급)

- 급여 : 연봉  2,800만 + 중식 별도 제공

- 복리후생 : 4대보험, 퇴직금, 중식제공, 연차제공, 미사용시수당, 경조사지원, 명절선물 등

- 근무시간 : 주 5일(월~금) 08:00 ~ 16:00 주35시간

- 근무지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역 인근


 



┃지원방법
※ 온라인 지원/이력서 제목에 "(사무보조_여의도 사무보조)-성명" 기재必


┃문의처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 
02-6933-77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