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니코리아 영업지원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┃회사소개 □ 회사 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 ┃모집분야 * 업무내용 : 1. 온라인스토어 운영 (발주, 환입, 입금 내역 관리, 출고처리, 등) 2. 네이버 스토어 운영 및 발주 관리 3. 자사몰 사내 판매 및 임직원몰 운영 및 재고 관리 4. 아카데미 운영비 정산 및 고객 관리 5. 운영비 정산 및 지원 6. 정기DM, 회원 대상 별도DM 발송 및 운영 ┃자격사항 [지원자격] - 연령/성별 : 무관 - 학력 : 초대졸 이상 - 경력 : 1년 이상 (1~3년이상) [우대사항] - MS office 우수자 - 관련보유경험자 우대(영업지원업무) - 꼼꼼하고 친화력 높은분 ┃근무조건 1. 근무위치 : 여의도역 인근 2. 급여조건 : 월210만원 3. 근무시간 : 주 5일 월~금 09:00 ~ 18:00 4. 복리후생 : 명절상여금(설,추석 10만원) / 연차 15일 외에 여름휴가 5일을 추가로 부여 / 법인콘도 회원가로 연간 최대 4일 이용가능 / 업무용 HP노트북, 휴대폰S21 (월 사용 요금지원) / 사내에서는 Recommended holiday라는 제도가 있어서 연간 7-8일 정도는 연차에서 차감되는 휴가 문화 / 수평적인분위기 5. 고용형태 : 바른인사컨설팅 소속 1년 + 1년 파견근무 후 평가에 따라 연장가능
┃지원방법 이메일: jiwon@baruninsa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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