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외국계대기업/복지多/여의도역] 영업지원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1-10-29 14:21:17    조회 : 181회   


소니코리아 영업지원
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수평적 문화 자유로운 분위기의 외국계기업으로 국내대형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부분이 많아 향후 커리어에 큰도움이 될수 있습니다. 
적극적으로 업무 배우시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지원자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:)


 


┃회사소개
 

□  회사 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 
 

┃모집분야
* 모집직종 : [사무지원]

* 업무내용 : 

1. 온라인스토어 운영 (발주, 환입, 입금 내역 관리, 출고처리, 등)

2. 네이버 스토어 운영 및 발주 관리

3. 자사몰 사내 판매 및 임직원몰 운영 및 재고 관리

4. 아카데미 운영비 정산 및 고객 관리

5. 운영비 정산 및 지원

6. 정기DM, 회원 대상 별도DM 발송 및 운영





┃자격사항

[지원자격]

- 연령/성별 : 무관

- 학력 : 초대졸 이상

- 경력 : 1년 이상 (1~3년이상)

[우대사항]

- MS office 우수자

- 관련보유경험자 우대(영업지원업무)

- 꼼꼼하고 친화력 높은분





┃근무조건

1. 근무위치 : 여의도역 인근


2. 급여조건 : 월210만원


3. 근무시간 :  주 5일 월~금 09:00 ~ 18:00


4. 복리후생 : 명절상여금(설,추석 10만원) / 연차 15일 외에 여름휴가 5일을 추가로 부여 / 법인콘도 회원가로 연간 최대 4일 이용가능 / 업무용 HP노트북, 휴대폰S21 (월 사용 요금지원) / 사내에서는 Recommended holiday라는 제도가 있어서 연간 7-8일 정도는 연차에서 차감되는 휴가 문화 / 수평적인분위기


5. 고용형태 : 바른인사컨설팅 소속 1년 + 1년 파견근무 후 평가에 따라 연장가능

6. 현재 스케줄근무로 재택근무 시행중입니다.(인수인계 기간에는 여의도역 사무실 출근)





 

┃지원방법
※ 온라인 지원/이력서 제목에 "(외국계여의도_영업지원)-성명" 기재 必  

이메일: jiwon@baruninsa.com 



┃문의처
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51-2307


 
 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