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시청역/신입가능/사단법인/~220만] 총무팀 admin 채용

작성자 : 바른인사    작성일시 : 작성일2021-09-10 11:01:45    조회 : 201회   




- 서류적합자에 한해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┃회사소개

□ 회사 요청에 의해 기업명 비공개로 진행하며, 상세사항은 서류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
공공기관 관련 실무 경험, 공기업 취업 희망하시는 지원자분들이 경력 쌓기 좋은 포지션입니다 :)

관련 경력개발 원하시는 지원자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. 


 

┃모집분야
* 모집직종 : 총무팀 admin(사무지원)

* 업무내용 

 [주요 업무 - 팀admin]

1. 건물관리(구매,입찰 등) 관련 행정 및 사무

- 공문 준비 및 법무관련 서류준비

- 해당 업무처리를 위한 공공기업 업무수행 등

2. 부서 일반지원

- 비품구입 및 비용 처리




┃자격사항

1. 지원자격

- 나이 : 무관

- 학력 : 전문학사 이상

- 경력 : 신입/경력 무관


2. 우대사항

- OA 운영능력 우수자(엑셀, 기초함수, PPT 등)

- 사무직종 경력자 우대

- 인턴십등의 경력우대(인턴/실습/단기/알바 등 모두 기재 必)

- 즉시 면접 및 출근 가능자




┃근무조건 

1. 근무위치 :1,2호선 시청역 인근


2. 급여조건 : 월 220만원(경력별 협의가능)


3. 근무시간 :  주 5일 월~금 10:00 ~ 20:00


4. 복리후생 :  4대보험, 퇴직금별도지급, 연차제공(미 사용시 수당), 경조사지원, 명절선물지급, 등


5. 고용형태 : 바른인사컨설팅 소속 1년 + 1년 근무 후 만료퇴사




 

┃지원방법
※ 온라인 지원/이력서 제목에 "(시청역_팀 admin)-성명" 기재 必 

이메일: jiwon@baruninsa.com 




┃문의처
- 담당자: 인사담당자
- 연락처: 02-6951-2307